자유게시판/자유게시판

디지털 액자가 뭘까요?

조범7 2009. 7. 31. 22:58

디지털 액자라는 말을 처음 들어본지가 며칠 전이였습니다.

며칠후 아버님 생신이여서 선물을 고민하다가 와이프가 추천해준 것이였습니다.

인터넷을 뒤져보며 가격비교후 제일 저렴한 곳에서 주문했습니다.

삼성에서 나온 2009년 7월에 출시된 최신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18만원대였던것 같네요~)

내장형 메모리 1G가 있어서 맘에 쏙 들었습니다.

 

박스 위에 있는 샘플사진이네요~

글로벌 기업인 삼성이라 그런지 모델들이 다 외국인들이네요~

 

케이스를 열면 스티로폼에 싸여진 상품이 있습니다.

 

디지털액자를 꺼내면 제품보증서와 간단한 설명서가 있네요~

 

또 아래를 뒤져보니 USB 케이블과 전원선이 있고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새 제품이라 그런지 반짝반짝 하죠??

막상 커보이지는 않는데 10인치라 그런지 화면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뒷면에는 조작을 위한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 메뉴, 좌우상하 조작버튼, 확인, 전단계로 가는 버튼, 메뉴변경버튼입니다.

그리고 액자 받침대가 오른쪽에 있네요~ 

 

세워보니 슬림한 느낌이고 디자인이 아주 잘 빠졌습니다.

 

책상위에 올려봤습니다.

 

전원을 켜니 삼성로고가 나오네요~

정말 대단한 기업인 삼성입니다.

 

안에 저장되어 있는 외국인 사진을 다 지우고 손주사진으로 채웠습니다.

감상하시죠~

 

돌사진입니다.

 

돌사진 - 셀프스튜디오

 

어머님생신

 

돌사진-셀프스튜디오

 

돌사진 셀프스튜디오

 

백일사진

 

이렇게 슬라이드 형식으로 사진이 나옵니다.

세상이 많이 좋아졌네요~

전원 플러그 대신 내장형 밧데리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참, 사진 액자뿐 아니라 보조 LCD로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선물용으로 꽤 괜찮은 것 같네요~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피랑 마을을 아시나요???  (0) 2009.08.18
무궁화 유래  (0) 2009.08.06
박태환 "우린 아직 젊기에~~"  (0) 2009.07.28
박태환 선수 힘내세요~  (0) 2009.07.27
최근의 고민거리...  (0) 2009.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