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 골프/경기도

[평촌 맛집] 좋은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국수집 "작은국화"

조범7 2015. 4. 23. 12:27

[제 포스팅중에서 색깔이 다른 글씨와 그림을 클릭하시면 그 곳으로 이동합니다]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네요~~  

다 때려치우고, 멀리 바람쐬러 나가고 싶은 생각이 드는......


원래 전 한번 포스팅한 곳은 두번은 잘 안올리고,

다시 방문해서 마음에 안들면 예전 글의 제목에 [맛집 AS]라는 표시를 해놓습니다.

그래서 제 주변의 식당들중에 [맛집AS]라는 표시가 없는 곳이 별로 없습니다~ T.T

오늘 포스팅할 곳은 4년 전에 포스팅을 했던 곳이랍니다

물론 중간중간에도 다녀왔었던 곳이지만 며칠전 다녀와서 올려봅니다.


위치는 평촌역 한림대 성심병원앞 CGV 건물 1층 뒷편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문 앞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원산지 표시는 계산대 앞에 되어있네요~


벽의 한쪽을 가득 채운 손님들의 사진입니다.


올해 초등학생이된 큰 아들녀석 어렸을 적 사진도 아직 있네요~


메뉴판은 예전과 큰 변화는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곳의 메인 메뉴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주먹밥입니다.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요~


향긋한 국화차는 여전히 좋습니다.


반찬은 딱 한가지....

김치만 나옵니다.


얘들이 좋아하는 주먹밥입니다.

이 날도 두번을 시켜 먹었었다는.....


어디서나 비슷한 맛을 볼 수 있지만, 미묘한 차이로 맛을 차이가 나는 비빔국수입니다.


이 곳은 면을 안퍼지게 잘 삶아서 내주십니다.


이 곳의 신 메뉴라는 생굴 칼국수를 시켜봤습니다.

계란 지단도 올라가고.... 

김가루도 올라가고.... 

기본적인 재료들의 선도가 참 좋습니다.


탱글탱글한 생굴도 들어있습니다.


칼국수 면발이 전문 칼국수집에 비해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훌륭합니다.


가까운 곳에 계시는 분께 가볍게 한끼 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환절기에 건강 잘 챙기시기를.......



큰지도보기

작은국화 / 국수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6번지
전화
031-384-9482
설명
-


댓글 한 마디, 추천 하나 남겨주시면 저에게는 제일 큰 힘이 됩니다.

늘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아래 하트를 꾸~~욱 눌러보세요~ 행복해지실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