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자유게시판

[당첨] 요넥스 코리아, 김효주프로-안선주프로 응원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조범7 2014. 12. 20. 08:26

[제 포스팅중에서 색깔이 다른 글씨와 그림을 클릭하시면 그 곳으로 이동합니다] 


요즘 참 시끄러운데 어제, 오늘은 세상이 참 떠들썩 하네요

아무튼 밥맛 떨어지는 이야기는 뒤로 하고........

최근 제가 좋은 이벤트에 당첨되었기에 신고합니다.


전에 제가 김효주 프로님의 왕팬임을 포스팅했었습니다.

마침 김효주 프로님께서 용품을 스폰받는 요넥스 코리아에서

최근 한-일 여자프로골프 국가 대항전에 맞춰서 페이스북 이벤트를 열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열혈 응원의 결과인지 한국팀이 일본팀을 가볍게 이겨주셨죠~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당첨자 발표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깜짝 놀랄 발표였습니다.

1명만 추첨하는 드라이버의 대상자가 바로 저였습니다.


그리고 며칠전 기다렸던 당첨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4년전 구입했었던 드라이버가 오래된 것을 알았을까요???

새 드라이버를 보니 가슴이 콩당콩당 뛰네요~

여성분들은 정말 사고 싶었던 명품 가방을 보면 이런 느낌이 들까요??


그립은 골프 프라이드 투어벨벳  화이트그립입니다.


화이트 그립이 처음에는 예쁜데, 오래 쓰면 색이 바래지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그 때 되면 또 이벤트에 응모를 해봐야겠습니다~


샤프트는 나노프레임 샤프트 입니다.


강도는 Stiff 이고, 토크는 3.2, 미들킥 샤프트 입니다.

그리고 원산지는 made in japan입니다.



라벨에 붙어있는 제품명은 IEZONE TX 10도이고, 길이는 45.25인치입니다.


킥 포인트는 역시 무난한 미들킥이구요~

드라이버 웨이트는 D 1.5네요~


샤프트의 중간쯤에는 제가 좋아하는 김효주 프로님의 사진이 꽃혀있습니다.


헤드는 445cc로 약간 작아졌네요~

큰 아들 녀석은 자기 찍어주는 줄 알고 이쁘게 웃고 있네요~ ㅋ~


헤드의 뒤쪽에는 모델명과 헤드의 로프트 각이 적혀있습니다.


헤드 튜닝용 소켓인 것 같습니다.

저야 그냥 클럽에 맞춰서 치는 스타일이라 크게 상관 없지만요~


헤드에는 역시나 김효주프로의 사진이 붙어 있습니다.

아직도 저 스티커를 제거하지 못했네요~ T.T


헤드 커버는 블랙 & 화이트 컨셉입니다.

역시나 화이트는 예쁘기는 한데 때가 많이 타는 단점이..... 쿨럭~


요넥스 드라이버 커버... 무난하죠??


제가 예전에 쓰던 핑 G10 과 비교해보겠습니다.

핑의 460CC 헤드에 비해서 요넥스 드라이버는 445CC라서 확실히 작아보입니다~


길이는 둘 다 46.5인치로 같습니다..


요넥스 IEZone TX 드라이버 어드레스 모습입니다.


핑 G10, 9도의 어드레스 모습입니다.

큰 차이가 없다구요??


같이 놓고 비교해보면 역시 헤드 크기의 차이가 느껴집니다. 


그리고 어드레스 자세에서 비교해보면 확실하게 차이가 납니다.

앞에 있는 요넥스 IEZone Tx 드라이버가 10도이고,

뒤에 있는 G10은 9도라서 그런지 요넥스 드라이버가 약간 닫힌 느낌이 나죠?


김효주프로님의 팬카페 모자를 쓰고 있는 둘째녀석이 눈독을 들이고 있는 제 신입 드라이버네요~

열심히 연습에서 김효주프로만큼 우아하고 아름다운 스윙을 만들어야겠습니다.

멋진 이벤트 당첨시켜주신 요넥스 코리아 관계자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한 마디, 추천 하나 남겨주시면 저에게는 제일 큰 힘이 됩니다.

늘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아래 하트를 꾸~~욱 눌러보세요~ 행복해지실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