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곳을 찾아주신 분들께 드리는 글

이 곳을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글

조범7 2009. 11. 7. 00:59

 

 

안녕하세요~

맛과 사람이 있는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있는 조범입니다.

조범은 제가 대학교 신입생때 선배님들이 붙여주셨던 제 별명이랍니다.

 

조범이는요~

좋은 사람 만나는 것 좋아하고, 맛있는 것 먹는 것 좋아하고

축구, 농구, 야구, 배구등 스포츠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세상을 좀 여유롭고 주변을 돌아보면서 살려고 노력하고 배워가고 있습니다.

 

이 곳은 2009년 봄 제주 여행 때 여러 블로거 님들의 도움으로

멋진 여행을 할 수 있어서 조금이나마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지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2009년 3월 30일부터 조금씩 시작한 곳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주로 제가 혼자 하고싶은 말 (주로 스포츠, 세상 이야기, 정치 이야기)이구요

 

좋은 글은 제가 살면서 저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는 말들을 옮겨두는 곳이랍니다.

 

맛집과 숙소는 주로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식당이나 팬션들을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비싸고 유명한 집 보다는 숨어있는 저렴하면서도 푸짐하고 정겨운 곳들을 찾으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맛집이라는 곳은 아주 유명하면서 비싸고 화려한 식당들이나

여기저기 다 똑같은 프랜차이즈 식당들이라기보다는

반찬하나라도 정성껏 손님 대하는 기분으로 맞아주시는 곳이 진짜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참, 그리고 식당앞에 [XX 맛집]이라고 표시를 해놓은 것은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들이구요

그냥 동네 이름만 올려놓은 곳들은 맛집이라고 하기는 제 생각에 좀 부족한 곳 들이랍니다.

 

제일 중요한 것~!!!

맛이라는 것은 언제나 제 주관적인 느낌으로 쓴 것이기 때문에 절대적인 것은 아니랍니다.

혹시나 제가 추천해드린 곳들이 맘에 안드셔도 너무 서운해하지는 말아주세요~

 

P.S.

  제 글을 읽는 분들이 지나가시다가 댓글 한마디, 추천 하나 남겨주시면

  저에게는 제일 큰 힘이 됩니다.

  늘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