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 7

[봉천동 맛집] 짜장,짬뽕은 없어요~ 오로지 곱창 단일메뉴~ "신풍루"

[제 포스팅중에서 색깔이 다른 글씨와 그림을 클릭하시면 그 곳으로 이동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신림동에 위치한 특이한 곱창집입니다. 이름은 중국집스러운데, 국내산 곱창 단일메뉴로 승부하는 곳이랍니다. 예전에는 중국집이였다는 소문도 들립니다. 예전 한참 블로깅을 할때 같..

[강릉 맛집] 강문해안을 보며 먹는 맛있는 수제버거 "폴앤메리"

[제 포스팅중에서 색깔이 다른 글씨와 그림을 클릭하시면 그 곳으로 이동합니다] 몇 달 전 강릉이라는 도시를 오랫만에 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예전에는 순두부정도 말고는 먹을만한 음식이 없었었는데 요즘은 SNS 덕분에 많은 먹거리들이 있더라구요. 이 곳도 SNS의 특혜를 많이 본 곳인 ..

[한림 맛집] 스끼다시의 향연.... 하지만 진한 맑은탕만 생각이 나는 곳~ "사형제횟집"

[제 포스팅중에서 색깔이 다른 글씨와 그림을 클릭하시면 그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 곳은 제주도의 횟집중 아주 유명한 곳중 한 곳입니다. 스키다시가 아주 잘 나온다고 해서 예전부터 한번 와보고 싶었지만 원래 스키다시는 안좋아해서 못와봤었는데 지난 제주도 여행때는 부모님과 다..

[제주 맛집] 백종원의 3대천황에 나왔다는 그 곳 "백양닭집"

[제 포스팅중에서 색깔이 다른 글씨와 그림을 클릭하시면 그 곳으로 이동합니다] 지난번 제주 여행에서 잠시 들렸던 곳입니다. 근처 유명 해장국집에 들렸다가 기다리면서 미리 주문을하고 밥을 다먹고 찾으러가서 테이크아웃을 해온 곳입니다. 위치는 서문시장 근처에 있습니다. 자세한..

[강릉 맛집]창녕 조씨 종가집에서 맛보는 정성 가득 한상 "서지초가뜰"

[제 포스팅중에서 색깔이 다른 글씨와 그림을 클릭하시면 그 곳으로 이동합니다] 벌써 2018년도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창녕조씨 종가집에서 운영하는 밥집입니다. 예약을 하면 더 성대한 밥상을 맛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서지초가뜰이라고 ..